공무원 복지포인트 어디서 사용 가능한지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공무원의 복지가 가장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복리후생의 복지 포인트가 나오기 때문인데요 이 복지 포인트는 뭐뭐만 된다하고 딱 찝어서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맞춤형 복지로써 포인트를 주고 그 포인트를 사용하게 해서 공무원 개개인이 자신에 맞는 복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각 기관과 근무년수에 따라서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1인당 약 40만원 상당의 포인트가 나오고 그외에는 기관별로 근무년수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기본적인 선에서 비슷할것입니다. 이런 복지 제도를 이용하려면 잘 알아야하죠? 어떤 상점과 가게들이 이 복지 포인트를 사용이 가능한지 어떤 상점이 불가능한지를 알아야하는데 오늘 저와 함께 복지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지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기



공무원 제휴복지서비스 사용처는 숙박과 여행, 스포츠센트는 물론 건강검진, 상조에서부터 쇼핑몰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제휴 복지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하면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상당히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회원 가입하고 로그인을 하는 자체가 현 공무원 직종자가 아니면 안되기 때문에 공무원이 아니시라면 알아볼 수 없습니다.



제휴카드사도 많은데 삼성과 신한, 하나, 농협의 BC카드 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등 연회비가 면제이고 무이자 할부, 주유할인 등등 사용한 포인트에서 카드 포인트가 또 정립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여가에 활용되는 숙박 예약은 물론 SSG나 AK 같은 유명 쇼핑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숙박은 기본이고 건강검진이나 상조등을 사용할 수 있는데 현장에서 공무원증이나 카드를 제시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